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먹어봐야지 이런게 있었네? 꽃흰목이 ㅋㅋ아니야?

by e2kkoga9tdf0 2020. 10. 16.

안녕하세요^^마리큐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의 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세상이 깨끗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어떤일 하고 보내시나요? :ㅁ이제 이야기할 주제는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ㅁ

흠... 저두요 #꽃흰목이 #꽃흰목이버섯 # 를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사랑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정말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요청

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꽃흰목이입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새로운 지식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꽃흰목이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자주 찾으시는 내용이죠.쾌적한 바람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상황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이렇게 먀리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
p style="text-align: center;"> 형태적 특징 : 꽃흰목이는 지름이 3~10cm이고, 높이는 2~6cm 정도이며, 꽃잎모양으로 반투명의 아교질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무의 수피가 갈라진 곳에서 나오며, 갓은 성장하면서 주름져 있거나 불규칙한 꽃잎모양을 이룬다.
갓 표면은 매끄럽고, 연한 갈색 또는 적갈색을 띠며, 건조하면 흑갈색으로 오므라들거나 단단해지고, 습기를 흡수하면 원상태로 회복됩니다.
자실층은 표면의 양쪽면에 분포되어 있으며, 기부는 다소 단단하고 갈색을 띤다.
포자문은 백색이고, 포자모양은 난형입니다.
발생시기 및 양상 :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 활엽수의 고목, 죽은 가지에 뭉쳐서 발생하며 기부는 하나입니다.
목재를 썩히는 부생생활을 합니다.
이용 가능성 여부 : 식용, 약용, 항암 버섯으로 이용됩니다.
참고 : 흰목이와 매우 비슷하나 버섯 전체가 갈색을 띤다는 점이 다르다.

이번 주제는 꽃흰목이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꽃흰목이버섯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마리큐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