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식으로! 유진산 라는것에 관하여

by e2kkoga9tdf0 2020. 10. 16.

하이요!먀리꾸 이지요.반갑게도 마이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ㅇ날씨가 클린한게 매우 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고 보냈나요? ^^여기서 다룰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근데 사실저두 #유진산 #유진산업 #유진사네 유생이는 라는게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이웃님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곧 유진산 (구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유진산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진짜 많은 지식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유진산입니다.힘들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네요저희 먀리큐 홈페이지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호 옥계(玉溪).
충청남도 금산(錦山) 출생.
1919년 3·1운동 때 독립만세 벽보사건으로 경성고등보통학교를 자퇴, 일본으로 건너가 와세다대학[早稻田大學] 정경학부를 다니다가 중퇴하였습니다.
1942년 만주로 망명, 충칭[重慶] 연락원이 되었으나 일본경찰에 체포되어 강제송환되었다.
8·15광복 후에는 청년운동을 시작으로 정계에 투신, 1954년 이래 국회의원에 7회 연속 당선되고 야당의 중진으로 활약하였으며, 1970년 신민당 총재가 되었다가, 1973년에 총재직을 사퇴하였습니다.
그해 제9대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다시 신민당 총재에 피선되었으나, 1974년 결장암(結腸癌)으로 사망하였습니다.
같은 해 5월 국민훈장 무궁화장이 추서되었다.

이 포스팅은 유진산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유진산업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저는 유진사네 유생이는 마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끝!